5 EASY FACTS ABOUT 선릉역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선릉역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선릉역 Described

Blog Article

반대편 승강장으로 건너가려면 환승통로를 이용해야 하며, 직접 횡단은 불가능하다.

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술을 안 먹어도 해장을 한 것 같은 바로 그 느낌을 얻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뚝배기 한가득 넣어주는 실한 내용물들과 얼큰 칼칼한 국물이 한번씩 땡길 때가 있지.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페, 제로페이 가능합니다. 

또한 양꼬치, 양갈비 외에도 꿔바로우, 마파두부, 마라바지락볶음 등의 미쓰양꼬치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별미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탁트인 테라스로 포장마차 감성을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장도 넓어서 여럿이서 모임,회식으로 좋습니다.

- 회사 으르신들 안 계실 때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자! 하면서 가기엔 이런 여자여자 메뉴만한 게 없지.

언론에서 범죄심리학자 등의 의견을 인용하여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지만 가해자가 수사에 비협조적이었기 때문에 확실한 것은 알 수 없다.

이중 창으로 외부와 소음도 차단이 잘 되어 있어 안락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여기야말로 이 동네(포스코사거리 뒷블럭) 최고 맛집.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으로 맛이 좋다.

퇴근하고 선릉 op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

정성과 열정을 담아 선릉역에서 한 번쯤 꼭 가보면 좋을 맛집을 골라봤으니

Report this page